고객센터 연락처 및 Q&A 바로가기

1544-5649
070-4032-4466
Daily 09:30 ~ 18:00

Q&A 바로가기
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 스마트한 교육! 말하는 영어 네듀!



전체 수업/신청 레벨테스트 결제/취소 환불/변경 기타불편사항



질문 결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질문 교육과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질문 전화영어의 경우 해외전화 요금이 나오나요?
질문 수업은 인터넷 메신저 프로그램으로 하나요?
질문 수강생과 수강료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질문 수강 신청 후 수업은 언제부터 시작하나요?
질문 매일 다른 강사님과 수업을 하나요?
질문 수업을 듣는중 스케줄을 조정하고 싶으면 강사님께 바로 말씀드리나요??
질문 해외에서도 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?
질문 수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?
질문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질문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질문 성적표 인쇄가 잘 되지 않아요.
질문 레벨테스트를 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?
질문 레벨테스트 신청비가 있나요?
질문 웹캠이나 헤드셋 없이도 레벨테스트가 가능한가요?
질문 레벨테스트는 전화로만 진행할 수 있나요?
질문 레벨테스트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?
질문 장기간 수업을 듣기 어려운데, 장기휴강이 가능한가요?
질문 네듀 화상영어수업을 듣는데 미리 준비할 것이 있나요?
질문 변경 규정
질문 수강중인 강의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?
질문 결제 방법
질문 수업시간에 대한 규정
질문 수업시간에 대한 문의
질문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?
위로